HOME > 수강신청안내

이용안내

수강신청안내

이용안내

컨소시엄 참여안내

교육신청방법

※ 협약서 원본 제출 필
- 미협약 협약예정 등 : 협약서 및 일반현황을 작성하시어 교육신청 이전에 원본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협약기업 : 수강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/이용 동의서 제출(원본 우편접수 또는 교육당일 지참)

교육안내

  • - 교육의 운영상 모집정원이 제한이 있으므로 선착순 접수
  • - 모든 과정은 개강 일주일 전까지 수시접수
  • - 교육비, 다과비, 문구비, 중식비 전액제공(숙박비 미제공)
  • - 훈련취소 : 취소 3일전 취소통보, 예정없이 취소 또는 중도탈락일 경우, 교육신청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
  • - 교육 일주일전 교육세부 안내사항 통보(교육장소, 일정 등)
  • - 협약 및 교육신청접수 문의
      Tel. 02-852-2291~3 / Fax. 02-852-2294 / E-mail. keefor1@hanmail.net
  • - 협약서(원본) 송부 주소
      서울시 금천구 범안로 1130번지(가산동 685번지) 디지털엠파이어 1509호 한국환경기술인협회 컨소시엄전담자 앞
  • - 교육일정 및 과정운영 문의
      Tel. 02-852-2291~3

교육생 공지사항

1. 원활한 교육 진행을 위해 교육시작 시간 10분 전까지 강의장 입실 바랍니다.

2. 컨소시엄협약서는 협약서 2부(직인), 일반현황 1부를 작성하신 후 교육 당일 지참 바랍니다.(사전 미제출 자에 한함)
   ※ 교육당일 제출 및 우편발송(원본)

3. 21시간의 교육과정 등 해당 과정을 반드시 이수해야 합니다.

4. 출석을 위해 강의실에 비치된 QR코드를 입실 및 퇴실 시 반드시 인식해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(QR코드를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은 직원에게 말씀하셔서 수기출석부를 반드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)
    ※강의 참가 전 QR코드 사용매뉴얼 참조하여 시스템 가입, 인증절차를 거쳐야 함.

5. 교육기간 중 점심은 제공합니다.(인근 식당-담당자 안내 예정)

6. 화장실 및 강의실에서는 금연입니다.

7. 만족도 설문은 반드시 작성해주세요.(설문작성 시 유의사항 숙지 후)

8. 수료증은 수강 종료 후 협회 교육사이트를 통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9. 주차는 센터 내 주차장에 가능하며, 주차비용이 발생하며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 있으므로 되도록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    (※센터 내 주차 시 연락 가능한 번호를 차량에 부착)

10. 기타 요청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

스마트폰 출결관리 앱 매뉴얼 다운받기